Ir para o conteúdo
Mostrar cesto Esconder cesto
Tela cheia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최고의 마사지

11 de Maio de 2023, 5:51 , por John Snow - 0sem comentários ainda | Ninguém está seguindo este artigo ainda.
Visualizado 12337 vezes

마사지 요법은 이완을 촉진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통증과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수천 년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오늘날 마사지는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개선하는 데 유용한 도구로 널리 인식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마사지의 이점과 신체적, 정신적 웰빙을 개선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마사지가 현명한 선택인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마사지 요법이란 무엇입니까?

마사지 요법은 근육, 결합 조직, 힘줄, 인대 및 피부를 포함한 신체의 연조직을 조작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가 있으며 각각 고유한 기술과 이점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이 부드러운 형태의 마사지는 몸을 이완하고 에너지를 공급하는 데 마사지 되는 긴 스트로크, 주무름, 깊은 원형 운동 및 진동을 포함합니다.
심층 조직 마사지: 이 유형의 마사지는 더 깊은 압력을 사용하여 근육과 결합 조직의 더 깊은 층에 도달하여 만성 긴장과 통증을 완화합니다.
스포츠 마사지: 이 기술은 운동선수가 부상을 예방하고 유연성을 향상하며 경기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도록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통증 유발점 마사지: 이 유형의 마사지는 신체의 특정 통증 및 긴장 지점을 대상으로 불편함을 완화하고 이완을 촉진합니다.
마사지의 이점

스트레스와 불안 완화
마사지의 가장 잘 알려진 이점 중 하나는 이완을 촉진하고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는 능력입니다. 마사지는 우리가 스트레스를 받을 때 종종 높아지는 코르티솔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휴식을 촉진하는 것 외에도 마사지는 천연 진통제 및 기분 전환제인 엔돌핀 생산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통증과 근육 긴장 감소
마사지 요법은 통증과 근육 긴장을 줄이는 효과적인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마사지는 뭉친 근육을 풀고 순환을 개선하며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이 모든 것이 만성 통증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연구에 따르면 마사지는 통증 관리에 일부 약물만큼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수면 개선
마사지는 수면의 질과 지속 시간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Journal of Alternative and Complementary Medicine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마사지 요법은 만성 요통 환자의 수면의 질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마사지는 수면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신경 전달 물질인 세로토닌 수치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면역 체계 기능 향상
마사지는 감염과 질병 퇴치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백혈구의 활동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규칙적인 마사지는 면역 체계 기능을 강화하여 신체가 질병과 감염과 쉽게 싸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세 개선
나쁜 자세는 목과 허리 통증에서 두통과 피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마사지 요법은 근육 긴장을 줄이고 신체의 더 나은 정렬을 촉진하여 자세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통증과 불편함을 줄이고 전반적인 신체 기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과 동작 범위 증가
마사지 요법은 근육 긴장을 줄이고 관절 이동성을 향상시켜 유연성과 운동 범위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운동 선수나 신체적 성능을 향상시키려는 사람에게 특히 유익할 수 있습니다.

순환 개선
마사지 요법은 몸 전체의 혈액과 산소의 흐름을 자극하여 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혈액 순환 문제가 있는 사람이나 더 나은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는 사람에게 특히 유익할 수 있습니다.

두통과 편두통 감소
마사지 요법은 두통과 편두통의 빈도와 강도를 줄이는 효과적인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근육의 긴장을 완화하고 이완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두 가지 모두 두통 완화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결론

마사지 요법은 신체적, 정신적 웰빙을 향상시키려는 모든 사람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스트레스와 불안 감소에서 수면 개선 및 면역 체계 기능 강화에 이르기까지 마사지는 육체적으로나 정서적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wedish.so Youtube


0sem comentários ainda

    Enviar um comentário

    Os campos são obrigatórios.

    Se você é um usuário registrado, pode se identificar e ser reconhecido automaticamente.

    Cancelar

    John Snow

    0 amigos

    Nenhu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