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 para o conteúdo
Mostrar cesto Esconder cesto
Voltar a Blog
Tela cheia

스포츠 관리 온라인 학위 - 게임을 하지 않아도 급여를 받습니다.

6 de Março de 2022, 5:04 , por soredis - 0sem comentários ainda | Ninguém está seguindo este artigo ainda.
Visualizado 2 vezes

피트니스 관리, 스포츠 코칭 및 스포츠 연구와 같은 스포츠와 관련된 모든 것에 열성적이라면 스포츠 관리 학위 온라인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이 연구 분야에서 수강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과정이 있습니다 꽁머니. 여기에는 스포츠 과학, 운동 선수 관리, 스포츠 수익 관리, 스포츠 의학 등이 포함됩니다.

요즘에는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유망한 직업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프로 운동선수를 확인하고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고임금 직업으로 바꿀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스포츠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산업으로, 이 산업을 실제로 기능하게 만드는 데 필요한 다양한 비하인드 작업을 포함합니다. 결과적으로 마케팅, 관리, 감독 직위, 코칭, 운동 관리, 홍보, 광고 등에서 무수히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스포츠 관리는 스포츠의 물리적 측면과 비즈니스 측면에 모두 익숙한 개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장 흥미로운 직업 중 하나입니다. 스포츠 매니저가 하는 일은 팀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경력에서 두각을 나타내려면 마케팅 및 비즈니스 적성이 있어야 합니다. 연장된 시간을 기꺼이 일하고 협상하고 의사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대표하는 게임에 대한 열정이 있어야 합니다.

이 분야의 일부 직위를 놓고 경쟁이 치열합니다. 그러나 온라인으로 공인된 스포츠 관리 학위를 취득하고 실제로 목표를 달성하는 사람이라면 최고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대학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과 유사하게 온라인 스포츠 관리 학위 프로그램은 학사 및 석사 수준에서 박사 수준까지 제공됩니다. 마케팅, 법률 또는 비즈니스에 대한 배경 지식이 있는 경우 이 학위 프로그램이 적합합니다.

교과 과정에는 운동 관리, 비즈니스 관리, 마케팅 및 회계 과정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과정은 이 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이 분야의 취업 기회와 급여는 스포츠 매니지먼트의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홍보 전문가는 일반적으로 연간 약 $50,000 이상을 벌고 대학 수준의 스포츠 관리자는 일반적으로 연간 $76,000 이상을 받습니다.


0sem comentários ainda

    Enviar um comentário

    Os campos são obrigatórios.

    Se você é um usuário registrado, pode se identificar e ser reconhecido automaticamente.

    Cancelar

    soredis

    0 amigos

    Nenhum(a)